이 작품은 낮에는 법을 수호하는 모범 경찰대생, 밤에는 법망을 피한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하는 다크 히어로 '비질란테'로 살아가는 주인공 김지용(역: 남주혁)과 그를 둘러싸고 있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다룬 액션 스릴러입니다.
주인공: 김지용 (역: 남주혁)
김지용은 낮과 밤 사이에서 양극단의 인생을 살아가는 주인공입니다. 낮에는 모범 경찰대생으로 법과 질서를 지키며 세상을 보호하고, 밤에는 다크 히어로 '비질란테'로 범죄자들을 심판합니다. 남주혁은 이 복잡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두 얼굴을 표현해냅니다.
조헌 (역: 유지태) - 비질란테를 추격하는 수사 팀장
유지태가 역으로 나선 조헌은 광역수사대의 팀장으로, 비질란테를 잡기 위해 사명감을 가지고 무모한 추격을 시작합니다.
조강옥 (역: 이준혁) - 비질란테의 조력자
'범죄도시3'에서 '빌런' 주성철로 화려한 연기를 선보인 이준혁은 비질란테를 추앙하는 조력자 조강옥을 연기했습니다.
최미려 (역: 김소진) - 방송기자
김소진은 방송기자 최미려 역을 맡아 최미려가 비질란테를 세상에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며 강력한 취재 능력을 뽐냅니다.
감독 최정열의 인사
최정열 감독은 남주혁을 김지용 역으로 선택한 이유에 대해 "남주혁은 항상 호기심이 있는 배우였다. 김지용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습니다. 남주혁의 연기는 두 얼굴을 가진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줬습니다. 항상 감사함을 갖고 있다"라고 고마움을 표현했습니다.
방송 정보
'비질란테'는 8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화부터 3화까지 최초 상영은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온 스크린'에서 이루어졌습니다. 곧, 11월 8일에 디즈니+에서 정식으로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작품이 어떤 방향으로 전개될지, 주인공 김지용의 이중적인 캐릭터가 어떤 모습을 보일지 기대가 됩니다. 함께 이 작품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