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지역 최고층 주상복합 아파트인 전주 에코시티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주 에코시티는 전북 전주시의 중심에 위치하여 전라북도 내 총생산의 약 30.4%를 차지하는 경제적으로 큰 규모의 지역으로 손꼽힙니다. 이곳은 국민연금공단 등의 공공기관이 자리잡은 전북혁신도시와 에코시티, 만성지구, 효천지구 등의 신흥 주거지들로 구성되어 부동산 시장에서 탄탄한 수요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특히 에코시티는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 호성동, 전미동 일원에 위치하며, 약 198.8㎡ 부지에 주거, 쇼핑, 문화, 교육 등 다양한 시설들이 조성되어 전주지역 최대의 정주여건을 자랑합니다. 또한, 세병호(세병공원)와 백석저수지 등의 풍부한 녹지 공원과 인접하며 교통여건도 뛰어나서 새만금포항고속도로(익산~장수), 호남고속도로, 순천완주고속도로 등과 인접하여 이용이 편리합니다.
이러한 뛰어난 여건을 바탕으로 에코시티 내에 자리잡은 아파트들은 전주 지역에서 높은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한국부동산원에 따르면, 전주시 아파트 평균 매매가격은 2억2,308만원으로 전북 평균(1억7,991만원)보다 높은 수준입니다. 특히 에코시티 내에서는 평균 가격을 웃돌 만큼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으며, 최고가 거래로는 에코시티더샵2차 전용 117.9㎡가 8억7,500만원에 기록되었습니다.
그리고 마침 (주)한양이 전주 에코시티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분양에 나서고 있습니다. 디에스틴은 지하 4층부터 지상 최고 48층, 2개동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84㎡ 268세대의 규모로 들어설 예정입니다. 단지 위치가 전주 에코시티의 최중심에 해당하여,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세병호와 세병공원의 녹지를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장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주 에코시티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은 전주 지역에서 손꼽히는 선망의 대상으로, 미래 가치도 높게 평가되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오픈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새 아파트 공급이 귀한 상황이기 때문에 에코시티 내에 위치한 디에스틴은 희소식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전주 에코시티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에 대한 관심이 높은 만큼, 분양 관련하여 자세한 정보를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전주지역 부동산 투자를 고려하는 분들에게 매우 유망한 프로젝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전주 에코시티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 전주지역 최고층 주상복합 아파트
반응형
반응형
댓글